부족한 실력이라 의·오역이 많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염두에 두고 읽어주세요 :)





길었다. 애타게 기다린 이 순간에 입회할 수 있었다. 올해의 AKB48 총선거에서 비원의 제1위에 빛났으나, 다음날부터 휴양한 마츠이 쥬리나. 그 기간은 약 3개월에 달했지만, 그녀는 이 그라비아 촬영을 복귀의 장소로 골라주었다. 실제로 만나니, 쥬리나는 어쨌든 기운찼다.


기다리셨습니다! 지금은 팬 여러분에게, 우선 죄송해요라고 말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해주신다면 기쁠 거예요.


지금까지 활동을 함께 해 온 멤버나 스태프들도, 복귀를 애타게 기다렸다.


몇 명인가의 멤버들은 오랜만에 만날 수 있었어요. 제가 얏호-!같은 텐션이었으니까, 모두 깜짝 놀라고 있었네요(웃음). 스태프 분들과도 같은 타이밍에 만났는데, 유아사상이 어쩐지 사나이의 눈물을 흘려버려서(웃음). 나는 분했다고. 쥬리나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모두 알아주지 않아서 말야...라며. 그런 반응도 기뻤어요.


총선거는 SKE48가 원 투 피니시. 결성 10년의 기념인 해에 흥을 더했다.


2위였던 스다쨩과 더욱 나고야를 달아오르게 하고 싶어요. 나고야만이 아니라, 도쿄의 방송에도 많이 나가고 싶네요. 더욱 지명도를 올리지 않으면 안 되니까요.


총선거 16위 이내의 멤버로 노래하는 센티멘탈 트레인. 그녀의 휴양 중에 촬영된 MV에는 당연히, 마츠이 쥬리나의 모습은 없이, 무려 CG나 그림 콘티로 처리되었다.


최근이 되어서 겨우 볼 수 있었습니다. 저를 11살부터 알고 있는 타카하시 에이키 감독님이었기 때문에, 매우 사랑을 느꼈어요. 제가 없는 상태에서도 저의 존재가 떠오르도록 궁리를 해주셔서. 또 한 가지 걱정이었던 것은, 팔릴지 어떨지. 자신이 센터인 곡이니까, 역시 불안하네요. 하지만, 꽤나 좋은 숫자라고 들었기 때문에 팬 여러분의 사랑도 느끼고 있습니다.


복귀한 지금,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일까.


SKE48로 나고야 돔, AKB48로 도쿄돔이라는 꿈은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 해야만 하는 타이밍이 분명히 올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멋진 무대에 서고 싶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