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실력이라 의·오역이 많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염두에 두고 읽어주세요 :)

(아직 발매된지 며칠 안 된 잡지이기 때문에 정식 스캔본은 나중에 올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이 보고 싶은 마츠이 쥬리나 그라비아를 할게요!


6월에 열렸던 총선거의 직전, 그녀는 본지에서, 1위가 되는 경우의 공약으로서, 그라비아 출연을 약속했었다.

10회째의 기념비적인 개최였던 AKB48 세계 선발 총선거에서, “10번째의 정직이라고 말해지는 제1위에 빛난 마츠이 쥬리나였지만, 그 후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부득이하게 2개월 이상의 휴양을 했다. 그녀가 센터인 AKB48의 신곡 센티멘탈 트레인MV에서는 그림 콘티나 CG가 사용되는 등, 공백 기간은 팬을 안절부절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드디어 지금, 그녀는 최고의 형태로 팬 여러분이 보고 싶은 그라비아라는 공약을 달성하고, 본지에서 복귀를 빛내주었다.


오늘은 즐거웠어요! 이 촬영으로 복귀하는 것이 되었습니다만, 개운한 기분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복귀까지의 2개월 이상의 사이, 어떤 것을 생각하고 있었는가.


좀처럼 되돌아오지 못해서,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죄송하다는 마음이었어요. 하지만, 이제 괜찮아요. 앞으로도 두근두근하게 만들어 버리는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건 제가 팬 분들을 기쁘게 하거나 놀라게 하는 것이 좋아서, 라는 것. 그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맞아 맞아, 쉬는 사이에 작사를 했어요. 지금의 SKE48에 대한 것을 써봤어요. SKE48의 싱글 특전 영상을 보고 있었더니, 마음이 흘러넘쳐서 (웃음). 언젠가 선보일 수 있다면 좋겠네. SKE4810월에 10주년을 맞이하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올 수 있어 다행이에요


총선거에서 1위를 획득한 지금, 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한다.


스다 아카리쨩이 2위였으니까, SKE48이 원 투 피니시였어요. 이 든든한 힘을 살려서, 나고야에서도 도쿄에서도 SKE48로서의 일을 늘려가고 싶어요. 공약이었던 나고야에서 퍼레이드도 실현 시키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SKE48의 곡을 틀고, 화려하게 하고 싶어요


AKB48의 선발 멤버로서의 얼굴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이런 야망도 간직하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는, SKE48로 나고야 돔에 다시 한 번 서는 것. AKB48로서는 도쿄돔에 서는 것입니다. 이 꿈은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


총선거의 선발 멤버 16인으로 노래하는 싱글 센티멘탈 트레인. 휴양중의 음악 방송에서는, 그녀가 서야할 포지션에 트로피가 놓아져 있던 일도 있었다.


어째서 쉬어버렸지- 라며 분해지니까(스스로에게 아쉬운 마음이 드니까), MV는 보지 않는 편이 좋으려나-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역시 보기로 했어요. 뭔가 제가 하츠네 미쿠 같아서 깜짝 놀라버렸어요. 7년 전의 제 영상이 잠깐 사용되었으니까, 옛날의 그리움과 지금의 새로움을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 휴양기간으로, 쥬리나 자신에게는, 무엇인가 변화는 있었을까.


쉬는 기간에 5kg 쪘습니다 (웃음). 하지만, 오늘의 촬영에서 모두에게 이쪽이 좋아라고 칭찬을 듣고 있으니까, 고민이 돼요. 그라비아를 하기에는 이대로가 좋지만, 아이돌로서 춤을 춘다면, 앞으로 2kg는 빼지 않으면 안 돼요. 새삼 이제와서지만, 롱 브레스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엄청 괴로워요! 제대로 된 선생님에게 배우고 있기 때문에, 계속 해나가고 싶어요. 그리고, 요리를 잘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와 요리를 할 기회가 늘어났어요. 휴양 이전도 요리는 했었지만, 솜씨가 좋아졌습니다. 쉬었던 만큼, 머리를 쓰는 일이 없었으니까 머릿속에 빈 공간이 생겨서, 척척 회전이 되고 있어요. 이대로 여자력도 높여가고 싶어요.


촬영 중에도 인터뷰 중에도 줄곧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밝았던 마츠이 쥬리나. 아직 본래의 몸 상태는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녀는 확실하게 진화해, 여왕으로서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