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실력이라 의·오역이 많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염두에 두고 읽어주세요 :)

 

마츠이 쥬리나의 취급 설명서

 

10년의 활동 중에서, 이런 각도에서 분석한 적은 의외로 거의 없지 않았나요? 11답을 제대로 머릿속에 넣어서, 마츠이 쥬리나의 기본을 다시 한 번 공부합시다!

 

머리

머리 회전이 빠르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기억력이 좋은 것 같아서, 팬 분들의 이름도 댄스도 곧바로 외웁니다.

 

머리카락

부드러우니까, 금방 휘감기는 것이 옥에 티. 작년에, 처음으로 금발로 염색했더니 (머릿결이) 상해버렸습니다.

 

속눈썹이 길다는 말을 들어요. (속눈썹) 연장한 거야? 라고 듣지만, 하고 있지 않아요 (웃음). 시력은 0.1!

 

가장 마음에 들어요. 멤버들에게서도 이렇게 되고 싶다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옆에서 봤을 때의 모양이 괜찮다는 것 같아요.

 

오리 입 모양을 안 하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되어버려요. 지쳐있어도, 입의 모양 때문에 그렇게 안 보인다는 것 같아요.

 

입버릇

정마~!(もぉ!)이라고 금방 말해버려요. 뭐든지 이 리액션을 합니다. 소띠니까요 (웃음).

 

163cm입니다. 2cm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들어왔을 때인 초등학교 6학년 때는 156cm. 2인가 고3 (키가 자라는 것이) 멈춰버렸어요.

 

손가락

길어서 마음에 들어요. 어른스럽게 보여요. 손톱도 크니까 손 모델이 될 수 있을지도 (웃음).

 

검지발가락이 엄지발가락보다 길어요. 이건, 부모보다 출세한다라고 한다는 것 같아요.

 

혈액형

B형이에요. 스스로는 B형스럽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차밍 포인트

눈썹!! 아무것도 그리지 않아도 좋을 정도로 확실하게 나있어요. 맨 얼굴이 되어도 얼굴이 똑같아요.

 

사투리

멤버들과 이야기할 때 나고야 사투리가 나와 버려요. 뭐하고 있어?(してるの?)뭐하고 있는겨?(しとんのぉ?)같은.

 

좌우명

전력투구. SKE48에 들어간 당시부터 이거네요. 마키노 안나 선생님의 가르침을 지금까지도 지키고 있어요!!

 

좋아하는 음식

파스타, 고기, 과일. 싫어하는 것은 매운 것 전반이네요. 김치를 물에 씻어서 먹은 적이 있어요 (웃음).

 

취미

프로레슬링 관전. 작년 1월에 실제로 관전한 이후, 빠져버렸습니다. 요전에는 후쿠오카까지 보러 갔었어요!

 

좋아하는 색

잔뜩 있지만, 흰색, 검은색, 오렌지색은 특히 좋아해요. 오렌지색은 SKE48의 그룹 컬러니까!!

 

평균 수면 시간

5시간. 대체로 2시에 자요. TV나 스마트폰을 봐버려서, 좀처럼 잠을 못 자요.

 

좋아하는 말

모두 모두 함께 SKE48. 작년에 졸업한, 같은 1기생인 오오야 마사나쨩이 한 말이에요.

 

 

저의 취급 설명서

 

저를 다루는 방법? 일단 다정하게 대해준다면 괜찮아요 (웃음). 저는 동료에 대해서 여러 가지 해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타입이지만, 누군가가 (저에게) 무언가를 해주는 일은 적어요. 그러니까, 무언가를 해준다면 매우 기뻐요. 이걸 하면 쓸데없는 참견이라고 생각하려나라고 망설이게 되어도, 그건 해줬으면 해요. 실은 도와주기를 바라는 사람이니까. 사실은 머리카락도 말려줬으면 좋겠고, 마사지도 해줬으면 좋겠어 (웃음). 그런 사람과 결혼할까나?

 

 

 

 

싸울 상대는 48그룹 안에만 있는 것이 아니에요

 

총선거의 결과가 어떻게 되던, SKE48을 지키고 싶다는 마음은 변함없어요. 그저, 1위가 되면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건, 제가 AKB48에 더욱 힘을 쏟을 수 있다는 거예요.

이거에는 조금 설명이 필요하네요. 지금의 저는, SKE48의 마츠이 쥬리나라는 이미지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1위가 된다고 하면, AKB48의 싱글에서 센터에 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모든 그룹을 보다 더 깊게 생각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거기에, 센터가 되는 것으로, 48그룹 전체를 이야기 하는 설득력이 생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AKB48이 좋아요. 그룹 전체를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총감독인 요코야마 유이쨩을 더욱 돕고 싶어요. 유이쨩은 다시 한 번 도쿄돔에 서고 싶다고 공언하고 있습니다. 그건 멋진 목표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의 눈에는 AKB48의 전원이 그 목표를 향해서 달리고 있는 것처럼은 보이지 않아요. 그건, 아마 우리들이 그런 것을 말해도 괜찮은 걸까라는 조심스러움이 그렇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건, 마치 수년전의 SKE48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후배들이 아직 자신감을 가지고, 우리들의 그룹이라고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팬이었던 아이가 합격해서 들어와서, 자신들이 참다운 의미에서 AKB48의 일원이라는 실감을 가지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저의 데뷔는,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였습니다. 그건 SKE48이 아니라, AKB48의 싱글이었습니다. 거기서 저는 센터에 서게 해주셨어요. 저에게 있어서 AKB48의 센터는 동경의 장소에요. 매우 가치가 있는 장소입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있어줬으면 해요. AKB48은 그런 그룹이지 않으면 안 돼요.

이 생각의 밑바탕에 있는 것은, 사카미치 시리즈가 48그룹을 라이벌이라고 생각해줬으면 하기 때문이에요. 그도 그럴게, 공식 라이벌이니까요. 지금은 각자 다른 감각으로 활동하고 있으니까, 그런 느낌으로 있는 사카미치 멤버는 적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서로가 라이벌이라고 제대로 인지한다면, 더욱 재밌는 그림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48그룹은 더욱 달아오르겠죠. 지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강하지만요.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서 (웃음). 48그룹 안에서 싸우는 것도 힘들지만, 상대는 거기만이 아니야-.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