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24 SKE48 1 + 1은 2가 아니야!

쥬리나&타카야나기 아카네

 

 

SKE48...(소근소근)(도야)

 

쥬리나아아아아아아-☆

 

츄리 캐치프레이즈 듣는중ㅋㅋㅋ

 

으음...

 

한참 으음- 으음- 만 난무하던 방송ㅋㅋㅋ

 

크리스마스엔 치킨 먹어야 하는데(이힛)

 

새덕후 츄리 놀리기ㅋㅋㅋ

 

주섬주섬ㅋㅋㅋ

정말 후리한 방송ㅋㅋㅋ

 

소곤소곤 사이좋은 츄리쥬리

 

아! 틀렸다ㅇㅂㅇ!

 

긁적긁적ㅋㅋㅋ

 

미츠키치상 때문에 킥킥킥

 

소근소근 으으으음 푸르르르르 밖에 없는 오늘의 BBㅋㅋㅋ

 

에헤헤헤헤

 

몸에 있는 점의 개수(훗)

 

(씨익)

 

언니가 옆에서 머리카락 빠진다고 슬퍼하는데ㅋㅋㅋ

거기에 그것보다 더 빠질 걸? 하는 동생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상냥하게 쓰담쓰담

누가 언니냐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주세욤^ㅂ^

 

브이V

 

센트레아에서 츄리랑 같이 못해서 아쉽!

 

2쟈나이욧♥

 

츄리와 함께 푸드덕푸드덕

 

또 으으으응~

 

츄리때문에 빵ㅋㅋㅋ

 

일부러 천-천-히ㅋㅋㅋㅋㅋㅋ 언니 더 힘들게ㅋㅋㅋㅋㅋㅋ

 

으으으응 스게에~

 

둘이서 같이 스게에~ 존귀들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된 것 같지만ㅋㅋㅋ 메리츄리쥬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