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01 SKE48 1 + 1은 2가 아니야!

쥬리나&쿠마자키 하루카

 

 

쿨...Zzz...

 

웃겨서 못 참겠음ㅋㅋㅋ

 

얼굴을 가리고 애써 참아보지만...

 

터지는 웃음을 막을 수가 없고ㅋㅋㅋ

 

쥬리나 일어났다요☆

 

아 엄청 발음 나쁜 사람이 얘기하는게 계속 들려서...

 

이거 망해써ㅋㅋㅋ

 

후라잉구벳또-

 

잠 많은 쥬리나ㅋㅋㅋ

 

잘 때 이렇게 잡니다ㅋㅋㅋ

 

잠버릇도 소나무야ㅋㅋㅋ 여전해ㅋㅋㅋ

 

쿠마쨩이 덮치고 싶은 느낌이라니까 으헤헤헤헤

 

미츠키치상이 재채기해서 또 으헤헤헤헤

 

귀여운 에취-

 

앙고라 니트 같은 거라 털이 날려서ㅋㅋㅋ 방어중인 쿠마쨩ㅋㅋㅋ

 

자꾸 주제에서 벗어나는 쥬리나ㅋㅋㅋ

 

주섬주섬 털 잡고 있는ㅋㅋㅋ

 

털이 둥둥...

 

훠이훠이

 

순간 멍 때리다가 본인 타이밍 놓침ㅋㅋㅋ

 

얼굴 근육 참 다양하게 쓴다ㅋㅋㅋ

 

슷게에에에에-

 

하 미츠키치상 부러워...

 

까르르르륵

 

바이바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