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26 SMAPxSMAP

AKB48 - ハロウィン·ナイト(할로윈 나이트)

 

 

오늘도 스파이가 된 개냥이ㅋㅋㅋ

 

강아지든 고양이든 예쁘니 오케이... :)

 

코치님 코치님 같이 놀아요!!!

질색하는 코치님 데리러 온 쥬선수ㅋㅋㅋ

 

코치님은 얘가 지금 뭘 하는건지 굉장히 의아하신 모양입니다...

스마스마 운동회 이후로 기무라상은 나에게 코치님이 되셨음☆

 

발걸음이 씐나ㅋㅋㅋ

 

코치님을 데려가는 쥬리나가 정말 즐거워보임ㅋㅋㅋㅋㅋㅋ

 

좋은 센네즈짤이군요 :)

 

꽃밭이로다...!!!

 

이런 개냥이라면 평생 책임지고 키울 수 있어

 

나카이상 삐에로 분장에 빵 터짐ㅋㅋㅋ

 

냥쥬리링이라니... 냥쥬리링이라니!!!

이 쓰리샷을 생각하신 PD님은 복받으실 거에여 흐어어어어어

 

좋은 건 크게 보는 거지...♥

 

무대를 즐기고 있는 쥬리나

츠욧시가 신경쓰이는 아야쨩ㅋㅋㅋ

 

빼꼼

 

카토리상이 걷는게 힘들대서 빵-

 

츠욧시 웃김ㅋㅋㅋ

 

츠욧시의 활약에 내새기 즐거움ㅋㅋㅋ

그나저나 자리배치 정말 좋구나♥ 냥냥 옆자리♥

 

스마스마 오랜만에 출연했는데 웃으면서 재밌게 끝낸 것 같아서 존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