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110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

 

 

 

< 220112 SKE 졸업생 야마우치 스즈란 인스타 스토리 >

귀여워🥺 고마워💖

 

 

 

< 220112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

 

 

 

< 220122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rabbit hairstyle🐰💕

so cute😍😍😍

 

 

 

< 220125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Love you💕

#wadadachallenge I danced💃

 

 

 

< 220127 트레이너 오오타케 히토미 인스타그램 >

😂💙けれど

WINスタジオの熱気🔥であつい👍🏻

밖은 춥지만😂💙

WIN 스튜디오 안은 열기🔥로 뜨거워~👍🏻

 

いつも

(@jurinamatsui3)ちゃんから

にパワー&元気💪

いただいてます🥰

언제나

쥬리나쨩에게

거꾸로 파워&기운을💪

받고 있어요🥰

 

また来週😊

그럼, 다음주에 또😊

 

StudioWIN HITOMI

 

(후략)

 

 

 

< 220131 팀S 히라노 모모나 인스타 스토리 >

Q. 쥬리나상과 얘기해? 만나고 싶어?🥺

M. 계속 못 만나고 있으니까 엄청 엄청 만나고 싶어요😭😭

 

Q. 쥬리나상과 같이 있고 싶어?

M. 응응응응! 하지만 인스타 같은 건 보고 있어요💗

 

 

 

Q. 가장 특기인 노래는 뭔가요? 노래와 댄스, 종합적인 면에서 알려주세요🙇‍♀️

M. CHANGE YOUR WORLD

     ↑ 전부 대문자가 되어버렸다ㅋㅋ

    가사도 안무도 쥬리나상에 생각해주셔서, 가장 특기랄까... 좋아해.

 

 

 

< 220131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I want to buy that banana🐰🍌💕

 

 

 

< 220206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

 

 

 

< 220217 케플러 인스타그램 >

쥬리나의 댓글 : 

LOVE🐰❤️

 

 

 

< 220426 SKE 졸업생 마츠시타 유이 인스타스토리 >

쥬리나랑 만났습니당❤️

밥 먹었어🍙

 

최근에 사진이 너무 별로라서

스마트폰 던질 것 같아📱

 

 

 

< 220926 팀S 아오우미 히나노 인스타그램 >

#사랑에빠지는플래그

히나노에게 소중한 곡 중 하나

쥬리나의 의상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올 거라고는 생각 못했어.

기뻐. 평생 가지고 갈 아이돌의 추억이다아🧡🧡

 

 

 

< 221219 팀S 아오우미 히나노 인스타그램 >

이번에 유닛으로 마츠이 쥬리나상의 솔로곡 【Who are you?】 를 했습니다!!

멋지고 개인적으로 좋아했었으니까 기뻤어어♡♡♡

또 아이돌의 추억이 늘었어!

다들 무조건 헤롱헤롱해졌겠지💄🖤

 

 

 

< 230107 추성훈 선수 인스타스토리 >

빨리 건강해지세요.

팬 여러분들은 기다리고 있어요❗❗